전남자원봉사센터, 22시군 남도사랑봉사단 및 관계자 송년회 개최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


센터소식

지금 이 순간 나 자신만이 내게 주어진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남자원봉사센터, 22시군 남도사랑봉사단 및 관계자 송년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남자원봉사센터 조회 167회 작성일 24-12-12 15:35

본문

 

전남자원봉사센터, 22시군 남도사랑봉사단 및 관계자 송년회 개최

- 한 해를 마무리하며 봉사의 가치를 되새기다 -

2024121248388884.jpg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강숙)11, 화순금호스파리조트 남도홀에서 22개 시군 남도사랑봉사단 및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남도사랑봉사단 송년회를 개최하여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송년회는 감사패 수여, 활동보고 및 영상시청, 친목도모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봉사의 즐거움과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의지를 다시 다졌다.

올해 남도사랑봉사단의 주요활동으로는 신년하례회 및 간담회 프로그램공모사업 몽골 해외봉사활동 유류피해극복기념관 방문체험 12일형 산림치유 워크숍 등 1년동안 쉼없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몽골해외봉사활동은 시군 단장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몽골대사관 방문 및 고아원 후원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으며 자원봉사의 가치를 국제적위상으로 확산시키는데 기여했다.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7명의 지역단장에게 수여한 감사패 수상자인 은희삼 회장은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협력을 이어 가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허강숙 자원봉사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봉사해주신 22개 시군남도사랑봉사단 단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오늘 수여한 감사패는 우리의 활동이 결코 혼자만의 힘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님을 상기시키는 소중한 상징이고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과 함께 봉사의 가치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에서 추진한 남도사랑봉사단 및 관계자 송년회는 2024년을 마무리하며, 자원봉사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내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 의미를 더했다. 센터는 앞으로도 남도사랑봉사단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천할 계획이다.


 출처 : 치구환경뉴스  2024년 12월 12일 (목) 06:39  김승호 기자


인스타그램 유튜브